아직 5차 일본 출장 날짜도 정해지지 않았는데  5차 핀조정 예약도 모두 완료됐습니다.

캐논 정말 문제 많은것 같습니다. 만들때 재대로 만들면 소비자들 이런 불편 안겪어도 되고 얼마나 좋겠습니까?  정말 한심합니다.

지들의 몹쓸 기술력으로 인해 소비자가 큰 불편을 격고있는데 소비자의 불편은 안중에도 없는듯합니다.

캐논이 재대로 생각이 박힌 기업이였다면  지들의 잘못을 인정하고 소비자에게  정중히 사과하고  무상으로
 
핀교정 서비스를 진행하는것이  순리인데  지들의 실수를 인정 않고 오히려 돈을 쳐받고 있다는것 자체가 개인적으로 너무 화가납니다.

약속드리겠지만 나중에 SLRGG 회원님들이 많이 늘어나서 저희에게 회원님들을 대변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면 절대로 좌시하지 않겠습니다.

니콘의 내수 A/S 불가 정책 , 캐논의 핀조정 서비스 유상 정책 등  제조사의 횡포로 인한 말도 안되는 정책들 꼭 소비자의 힘으로 뜯어 고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회원님들이 많이 도아주셔야 합니다.  회원님들이 곧 힘입니다.

저희 SLRGG 는  앞으로  SLR  PROSUMER  로써  회원님들을 대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노력하는 모습으로 회원님들과 함께하는 SLRGG 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