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5일날 canon 35mm F1.4 택배접수해서 교정 후 23일날 받았습니다.

일단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캐논 수원센터에서 6월 13일 해상력 및 핀점검 완료한 바디라는 판매자의말을 믿고 6월말에 중고로 구매했었습니다.
제가 있는곳이 경북 경산시라 수원에 사는 친구가 대신 직거래 했습니다.
그리고 이주일뒤에 렌즈를 가지러 직접 수원으로 갔었구요.
바디를 가지고 가서 마운트하고 점검해봤어야 되는데 판매자의 말을 덜컥 믿고 괜찮겠지하고 그냥 집으로 가져 내려 왔었네요;;
근데.... 저녁에 집에와서 테스트해보니 결과물이 뿌옇게... 소프트하게 나오는겁니다.
담날 주광에서 테스트해봐도.. 오두막에서 핀을 +-20까지 조정해봐도 이상해서 판매자한테 전화해보니.. 그럴리 없다 캐논센터에서 몇십년 일한사람이 점검완료한거다.. 라면서 나몰라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일단 SLRGG로 보냈습니다.

SLRGG로 부터 택배 접수 되었다는 1차연락을 받고 몇일후 해상력교정이 필요하다는 2차연락을 받았습니다.

판매자에게 다시 전화 했습니다. 많은 얘기를 나눴지만 결론은 "그럴리 없다 캐논센터에서 몇십년 일한사람이 점검완료한거다" 라며 센터에 일하시는분 성함까지 얘기하더라구요.. 조금뒤... 수원센터에 왔으니 직접통화해봐라면서 해상력및 핀교정을 담당하셨던 분을 바꿔주시더라구요;; 제가 뭐라겠습니까? 센터에서 몇십년 일하신분한테...  

SLRGG에 교정의뢰 후 다음날 바로 렌즈 받아서 테스트해보니 역시 끝판대장 깔끔한 결과물을 뽑아주더군요.

무슨말이필요합니까? 결과물이 말해주는데..
잘 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rofile
제린이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