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전에 사서 오랫동안 사용한 캐논 650D를 수리 맡겼습니다.
실제로 저는 DSLR을 어디서 배워본적도 없고... 그냥 혼자서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아직도 잘 모르는채로) 사용하고있습니다.
항상 공연 영상촬영하러 다니면서 5~10만원돈 얹어주며 사진도 같이 촬영해주면 좋겠다. 라고 부탁하시는 분들이 많아 잘찍지도 못하는 실력으로 열심히 찍고 있습니다. 
650D를 사용하다 한달전쯤 촬영도중 번들렌즈와 LCD가 망가져 수리할곳을 찾아보니 SLRGG라는곳이 소문으로 잘 해준다. 라고 되어있었기에 견적의뢰를 받았습니다.
당장 사용해야하기때문에 일단 불편하더라도 사용하고 2주면 수리되겠지 라고 생각하고 맡겼습니다.
3개월 전쯤 고장난 처음 딸려온 기본 번들렌즈와 조금 싸게 판매하길래 구매했는데 사용 두번만에 고장난 번들렌즈와 LCD까지 적은양의 수리가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렌즈들도 4개가 더있지만 번들렌즈의 사용이 제일 빈번하기에 보내고 받았다는 문자를 받고 1주일이 지난 후부터 독촉아닌 독촉도 했습니다.
(악질적인건 아니고 혹시 언제쯤되는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무연락이 없어서 불안하다라구요...)
덕분에 공연촬영 전날 물건이 잘 도착했고 그이후로 6~7건의 촬영이 더있었는데 아무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이만큼 싼가격에 수리 받았으니 더이상 바랄게 없었지만 저도 조그마한 자영업을 하고있다보니 조금이라도 아껴야해서.... 세금계산서까지 부탁드렸는데 거부감없이 정말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사진을 찍던 사람이 아니라 서비스 개념으로 그나마 좋은 사진을 찍어 줄 수 있을것같아 푼돈으로 찍어주던 사진이지만 나름 만족하고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다. 전문가가 아니라 좋은 사진은 아니지만 제품 받고 다음날 찍었던 사진입니다 ^^
IMG_0520.JPG?type=w966

IMG_1448.JPG?type=w966

IMG_0782.JPG?type=w966

IMG_0843.JPG?type=w966